교육안내

본문내용

교육안내를 해드립니다.

[마감] '고객 대응 관련 기본 법률' 강의 개최 안내

교육운영팀 메일 | 2022-03-30 10:30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 교육운영팀에서는 고객 대응 관련 법률 지식 함양에 도움을 드리고자

'고객 대응 관련 기본 법률' 강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일시 : 2022. 04. 20(수), 14:00~18:00

나. 장소 : Zoom 활용 실시간 온라인 교육

다. 교육내용 

    - 소비자기본법 

    - 소비자분쟁해결 

    - 악성 컴플레인 사례 및 법적대응

라. 교육비 : 회원사 150,000원 / 비회원사 250,000원 (부가세 10% 별도)

마. 결제방법 : 계좌이체 혹은 온라인 카드결제 中 택 1

바. 신청마감 : 2022. 04. 14(목), 17:00 

                   *(별첨) 강의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회신(lhr@ocap.kr)

사. 문의 : 교육운영팀 (02-6053-9402, lhr@ocap.kr)

 

※ 첨부파일

1. (공문) 고객 대응 관련 기본 법률 강의 개최 안내 1부

2. (별첨) 강의 신청서 1부. 끝.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마감] '소비자전문가를 위한 감정관리과정' 개최 및 신청안내
다음글 다음 2022년도 OCAP 정기 교육 일정 안내
Top